![]() ▲ 후티 반군이 20일 새벽 미사일을 발사해 이스라엘 중부에 로켓 경보가 울렸다. |
예멘 후티 반군이 20일 새벽 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. 이로 인해 새벽 4시 1분경 예루살렘과 텔아비브를 포함한 이스라엘 중부 주요 도시들에 로켓 경보가 울렸다.
이스라엘군은 예멘에서 발사된 미사일이 이스라엘 영토에 들어오기 전 요격됐다고 밝혔다.
후티 반군이 20일 새벽 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. 이스라엘군은 예멘에서 발사된 미사일을 성공적으로 요격했다고 밝혔다. pic.twitter.com/5Z301160Yy
— KRM News (@KRMediaLtd) March 20, 2025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