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속보] 후티 반군, 이스라엘 중부 향해 미사일 발사…하루새 두 번째

Share

▲ 후티 반군이 20일 저녁 미사일을 발사해 이스라엘 중부 지역에 로켓 경보가 울렸다. 

 

예멘 후티 반군이 20일 저녁 이스라엘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. 이날 새벽에 이어 하루새 두 번째로 이뤄진 공격이다.

 

이로 인해 저녁 7시 30분경 예루살렘을 포함한 이스라엘 중부 지역에 로켓 경보가 울렸다.

 

이스라엘군은 예멘에서 발사된 미사일이 이스라엘 영공에 들어오기 전 요격됐다고 밝혔다.

많이 본 뉴스

Local News